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한국조리예술학원, 2019 필리핀 국제요리대회 출전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19-08-07 15:04:49

2014 필리핀.jpg

 

 

한국조리예술학원 영쉐프, 2019 필리핀 국제요리대회 출전

요리대회 강자로 자리 잡은 한국조리예술학원(이하 한조원)87~ 810일에 있을 필리핀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출전한다.

 

한조원의 영쉐프(중학생요리사, 고등학생요리사)들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됐다. 기존 대부분의 학원이 자격증만 취득하던 것에서 벗어나 한조원은 전문적인 영쉐프들을 배출해 나가고 있다.

 

2012, 싱가폴 국제요리 경연대회를 시작으로, 8년간 22번의 국제대회를 출전했다. 요리학원업계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이다. 더 놀라운 점은, 출전한 모든 국제대회에서 전원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이다. 대학생이나 호텔 등에서 근무하는 요리사들도 어렵다는 국제대회를 20번 이상 출전하여 전원수상 한 비법은 무엇일까. 바로 한국조리예술학원의 1:1 맞춤 지도 덕분이다. 한조원만의 담임제도, 단계별 시스템 등 맞춤 지도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그럼 국제대회는 어떤 대회일까.

세계조리사회연맹(World Association of Chefs Societies), 총칭 왁스(WACS)라고 불리는 협회에서 인증해주는 대회로, 90개국이 가입하여 세계적인 조리사들이 출전하는 대회이다. 요리를 배우는 학생들부터 유명 미쉐린 쉐프들까지 협회에서 활동 중이다. 한조원은 이런 세계 정상급 대회에서 매회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중이다.

 

또한, 한조원은 2013년에 한국에서 열린 세계대회에서 국가대표를 선발한 경험도 있으며, 대회마다 최고 교육상, 위생상 등 수상뿐 아닌 소속의 상도 받은 경험이 있다.

 

필리핀 국제요리대회반에서 팀장을 맡고 있는 신민규(3)학생은 작년 초까지 타 학원에서 자격증을 배우고 요리대회를 하고 싶어 한조원에 왔었다. 대회를 통해 요리뿐 아니라, 얻는 것이 너무 많아 좋은 경험을 하는 중이다. 이번 필리핀 국제대회에서도 좋은 경험을 하고 오고 싶다, 학원 선생님들과 대회 참가를 위해 준비해주신 모든 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국제요리대회가 끝나면 한조원은 바로 상하이 국제대회를 준비한다. 상하이 국제대회는 1112~ 1114일까지 개최되며, 현재 대회 반을 모집 중이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1 2 3 4 5 >
비용/교육상담
이름 성별
연락처
상담종류
관심강좌
학교 학년
희망시간 ※시간을 입력해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보안코드 ws9h3  
자동등록 방지를 위한 코드입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함 동의안함   취급방침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