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한국조리예술학원,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0-07-17 13:11:26

학생중심 요리학원 한국조리예술학원,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단체 시상.jpg

 

 

코로나19의 여파가 아직 한창인 가운데, 학생중심 요리학원 한국조리예술학원 영쉐프들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저번 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민간기능경기대회에서 한국조리예술학원(이하 한조원)의 두 영쉐프가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았다. 

민간기능경기대회는 한국 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국가에서 인증해주는 대회이다. 기능경기대회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민간기능경기대회의 1등에게는 다음연도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로써 한조원의 영쉐프는 2021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할 수 있게 되었다.

 

작년 민간기능경기대회에서 1등을 한 한조원의 고창건 학생을 올해 전국기능경기대회를 준비 중이다. 한조원은 6월 초에 열린 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서울지역 2등의 쾌거를 이룬적이 있다. 세계 조리사 연맹인 WACS에서 인증한 대회뿐 아니라, 국가에서 인증해주는 대회인 기능경기대회에서도 한조원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KakaoTalk_20200628_173520460_02.jpg

 

 

또한, 6월 26일 ~ 28일까지 개최된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한조원의 영쉐프들은 9인 단체팀으로 출전하였다. 

음식을 전시하여 심사받는 전시 카테고리와 현장에서 직접 요리하여 심사받는 라이브 카테고리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하며, 종합 최우수상을 받는 기염을 토했다.

 

 

KakaoTalk_20200702_135446242_29.jpg

 

 

한조원의 수상비결은 1:1 맞춤 지도와 소수정예에 있다, 학생 개개인의 맞춤 지도를 통하여 실력을 키우고, 기본 예의범절을 가르치며 지도하는 것이 한조원의 특별한 전략이다.

이번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은 고1 민범찬 학생은 ‘처음 대회에 출전하여 걱정이 많았다. 그러나 꾸준한 연습과 선생님들의 피드백 덕분에 

생각지도 못한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더욱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9월 개최 예정인 전국기능경기대회에 한조원의 영쉐프들이 출전하여 어떤 성과를 이루어 낼지 관심이 크다.

 

 

출처 : 충청일보 경제 중소기업(www.ccdailynews.com)









1 2 3 4 5 >
비용/교육상담
이름 성별
연락처
상담종류
관심강좌
학교 학년
희망시간 ※시간을 입력해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보안코드 zkkvz  
자동등록 방지를 위한 코드입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함 동의안함   취급방침보기
닫기